본문 바로가기

영화+만화

[영화] 장동건, 장백지, 장쯔이 "위험한 관계"

 

 

http://foodhanji.co.kr 푸드앤한지


직접 키워 판매하는 친환경유기농산물과 직접 만든 한지공방입니다. 구경오세요~

(현재 은행 출하중~*^^*)

 


[영화] 장동건, 장백지, 장쯔이 "위험한 관계"

 

[영화] 위험한 관계: 장동건, 장백지, 장쯔이

 

줄거리

모든 여자들의 사랑을 받는 당대 최고의 플레이보이 ‘셰이판’
하지만, 그를 거부한 단 한 명의 여자

그녀의 사랑을 걸고 시작된 ‘셰이판’과 최고 권력가의 위험한 게임!

모든 여자를 정복의 대상으로 여기는 상하이 최고의 플레이보이 '셰이판'(장동건)!
돈과 권력을 모두 소유한 상하이 최고의 신여성 ‘모지에위’(장백지)!
그녀는 ‘셰이판’에게 자신과의 하룻밤을 걸고 어린 ‘베이베이’를 탐해줄 것을 제안하지만,
그는 자선사업에만 전념해온 정숙한 미망인 '뚜펀위'(장쯔이)를 새로운 목표로 삼는다.

1930년대 상하이 상류사회를 뒤흔든 최대의 스캔들!

그들의 은밀한 거래와 치명적인 사랑! 거부할수록 깊게 파고드는 유혹!

[영화] 위험한 관계: 장동건, 장백지, 장쯔이

 

200년 동안 연애소설의 교본,

18C 최고의 심리소설 『위험한 관계』
2012년, 허진호식 사랑이야기로 새롭게 진화한다!

1782년 쇼데를로 드 라클로(Choderlos de Laclos)의 서간체 소설이자 전세계 유명 감독들에 의해 5차례 이상 영화화된 소설 『위험한 관계』가 허진호 감독에 의해 새롭게 영화화됐다.

이는 전세계적으로는 6번째이며, 국내에서는 2003년 제작된 이재용 감독의 <스캔들-조선남녀상열지사>에 이어 두 번째이다.

소설 『위험한 관계』는 1959년 ‘로제 바딤’ 감독에 의해 동명의 타이틀로 최초로 영화화된 이후, 1988년 ‘스티븐 프리어즈’의 <위험한 관계>, 1989년 ‘밀로스 포만’ 감독의 <발몽>으로 영화화되며 화제를 모았다.

당시 글렌 클로즈, 존 말코비치, 아네트 베닝, 콜린 퍼스 등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으로 탄탄한 원작 스토리에 힘을 실으며 전세계적으로 알려졌다. 이렇듯 60여 년간 다양한 감독들에 의해 수 차례 영화화되며 2세기에 걸쳐 연애심리소설의 백미로 평가 받고 있는 원작 『위험한 관계』.

허진호 감독은 원작의 강렬하면서도 냉정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그 특유의 절제된 멜로 감성을 덧입혔다. 그는, 사랑의 환상을 조롱하고 성적 욕망을 적나라하게 묘파한 서간체 원작소설을 가슴 아프고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로 재해석해냈다.


아시아 최고 배우들의 ‘이유’ 있는 만남!
‘장동건*장쯔이*장백지’ 세기의 삼각 스캔들이 시작된다!


올여름 대한민국 여심을 사로잡은 화제작 『신사의 품격』으로 달콤한 매력을 어필한 훈남 배우 장동건, 할리우드에 진출한 아시아 대표 감독 ‘이안’의 <와호장룡> 출연으로 월드스타 대열에 합류한 장쯔이, <파이란>으로 국내 관객들에게 친숙한 장백지가 한자리에 모였다.


장동건은 상하이의 모든 여성을 정복한 희대의 플레이보이 '셰이판' 역으로,

장백지는 그를 위험 속에 빠뜨리는 관능적인 팜므파탈 '모지에위' 역으로, 장쯔이는 그들 사이 위험한 게임의 대상이자 ‘셰이판’이 갖지 못한 단 한 명의 여인 '뚜펀위’ 역으로 열연하며 치명적인 삼각관계를 더욱 위태롭게 한다.

허진호 감독은, 1930년대 화려하면서도 퇴폐적이었던 상하이 사교계의 문화 속에 사랑에 대한 진심을 상실해 가는 인물들의 성적 욕망과 질투, 복수에 대한 섬세한 심리묘사를 아시아 최고 배우들을 통해 더욱 극적으로 그려냈다.

정숙한 복장으로 몸을 감싸도 순결한 관능미를 감출 수 없는 장쯔이의 숨막히는 청순미,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영화화한 작품들 중 가장 젊고 섹시한 요부의 역할을 소화해낸 장백지의 카리스마, 위트에 섹시함까지 겸비하며 나쁜 남자로 완벽하게 변신한 장동건의 향기가 더해진 영화 <위험한 관계>.

 
허진호 감독의 3년 만의 신작 <위험한 관계>는 역대 최고, 가장 격렬한 세기의 삼각 스캔들로 완성됐다.


대한민국 멜로 영화의 레전드 허진호 감독!

제65회 칸 국제영화제 감독 주간 공식 초청작!
제37회 토론토 국제영화제 갈라 프레젠테이션 공식 초청작!
제17회 부산 국제영화제 갈라 프레젠테이션 공식 초청작!

허진호 감독은 그의 여섯 번째 연출작 <위험한 관계>로 세계 유수 영화제로부터 공식 초청되며 그 작품성을 입증했다. 지난 5월 제65회 칸 국제영화제 ‘감독 주간’ 초청에 이어, 북미의 칸으로 불리는 토론토 국제영화제, 제17회 부산 국제영화제 등에 연이어 초청되며 해외 영화제로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위험한 관계>

 "장동건은 '클락 게이블'이 풍기던 '나쁜 남자'의 향기를 뿜어낸다."며 연기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장동건, 제2의 화려한 비상이 시작됐다!
생각하는 그가 어떻게 변화할지, 또 한 번 대한민국의 여심을 어떻게 흔들어 놓을지 그의 연기 변신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허진호 감독의 변신이 돋보이는 신작 <위험한 관계>는, 그의 전작들과는 달리 인물의 심리를 직접적으로 드러내는 클로즈업, 시대극의 경직성을 덜어내기 위한 역동적인 핸드헬드 카메라 기법 등을 사용하여 한층 다이내믹해진 영상을 구현했다.


루이쉐 저택, 셰이판과 모지에위의 집 등 호화 대저택 ‘세트’ 제작!
세트 제작비 한화 약 35억 원, 세트 제작기간 4개월 이상 소요!
<위험한 관계>는 1930년대 상하이 상류사회를 배경으로 제작된 만큼 영화 속에 등장하는 공간들도 상류층의 대저택이 대부분이다. 약 4개월에 걸쳐 2천만 위안(한화 35억 원)이 투입된 대규모 세트이다.

콘크리트 외관과 실내 인테리어, 정원, 실내 수영장, ‘뚜펀위’와 ‘셰이판’의 키스신이 연출되는 유리 정원까지, 실제 대저택을 능가할 정도로 완벽한 건축물을 재현해 냈다.


1930년대 상하이 사교계의 화려한 ‘패션’ 총망라!


총 200여 벌의 의상 등장, 의상 제작비만 3억 원 이상!
1930년대 상하이의 화려한 사교계 문화를 다루고 있는 영화 <위험한 관계> 속에는 다채로운 의상들이 등장한다. 


화려한 상하이 거리를 완벽하게 재현한 ‘CG’!

1930년대 화려한 향락의 도시 상하이의 밤거리를 표현하기 위해 CG작업에 상당한 공을 들였다. 상업적으로 번성했던 상하이 와이탄의 풍경을 화려하게 재현해내기 위한 섬세한 CG 작업은 당시의 상하이 밤거리를 그대로 재현, 시각적 즐거움과 시대의 리얼리티를 동시에 느낄 수 있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