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스타사진

1박2일, 순포해수욕장의 명품조연배우들

[1박2일]순포해수욕장의 명품조연배우들

1박2일 순포해수욕장에서 펼쳐지는 명품조연 배우
[성동일, 성지루, 안길강, 조성하, 고창석, 김정태]
[강호동, 은지원, 이수근, 이승기, 김종민, 엄태웅]들의 저녁준비



1박2일 여배우 팀에서도 안보여준 요리솜씨를 남자 배우팀에서 보여주네요
김정태씨는 남자들이 요리를 잘하다는 사람중의 한사람이네요~

밀가루 반죽부터 해서~


반죽을 때리기도 하고 팔꿈치로 치기도하고
반죽은 거칠게 다뤄야 한다는 반죽의 정석에 따라
수타로 제대로 팍!팍!팍!!

청결로 따지자면 뭐...좀 그렇지만....ㅋ


헐... 칼에 밀가루를 묻혀 썰면 되는군요.
칼국수는 전혀 안해먹다보니 흠...
정말 대단합니다.


정말 요리는 재능이군요~^^
정말 요리를 잘하나 보군요.



1박2일의 12명중 한편에서는 잠자리를 위한 텐트 팀도 완성을 하고

 


정말 경치와 하나되어 운치를 더해주고


저녁식사로 마른 오징어를 물에 푹~ 끓여
칼국수 면을 써는 모습이 아~주 안정된 전문가의 포스가~



오징어 삶은 국물에 성동일씨의 양념과 잘 썰은 면을 넣어



완성된 오징어 된장 칼국수~ㅋ 정말 맛있다고~
정말 어지간한 여자들보단 요리를 잘하나봐요~


 

이렇게 직접 만들어 함께 먹으니 정말 정이 더 쌓여가는
소중한 시간이 되나보네요~



결혼한지 2년쯤 되었다는 김정태씨의 아들~ 아유~ 기엽어라~^^


에~쿠~ 어느 만화에 나오는 누구를 연상케는 하는데~^^
볼살 좀봐~~~^^


고창석씨의 딸~ 재능만 뛰어나면 충분하겠죠~
얼굴없는 가수 김범수가 요즘 대세이듯~ㅎㅎ


조성하씨가 말하는 명품조연이 뽑은 명품배우는 누구일까요?


김갑수, 김윤석, 하정우씨래요
저도 그렇게 인정하는 사람들인데 황해는
정말 잔인해서 몇번이나 그만 볼려다 봤는데

그 작품이 칸에서 15분간 기립박수를 받았다구요.



이런 배우들도 1박2일이 신기하고~


오는 날도 풍덩~!!으로 인사를 하고
가는 날 피날레도 풍덩~!!으로 마무리~
아직은 많이 추운 바닷물에 처음엔 혼자 떠밀리는 성동일.
두번째는 다른 사람을 낚아 한번 더 웃음을 주고~
혼자 또 입수의 정석을 보여주는 명품조연 배우들의 하나하나의 행동이 웃음을 준다


어린시절로 돌아간 것 같았던 1박2일을 끝내고 한컷.


마지막 박수 한번으로 슬레이트!! 다음 이시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