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스타사진

1박2일: 연예계에 안경을 벗지 못하는 삼총사가 누구죠?



[1박2일] 연예계에서 안경 벗지 못하는 삼총사는?

[1박2일] 연예계에서 안경 벗지 못하는 삼총사는 누구일까요~?


[1박2일] 성시경이 말하는 연예계에서 안경 벗지 못하는 삼총사는
뽀로로, 성시경, 김태우래요~ ㅎㅎ
처음 들었네요~


[1박2일] 시청자 투어의 마지막 게스트 mc
김병만은 혼자 촬영장소에 나와서 3시간을 혼자 이렇게 놀고 있습니다.
돌탑을 쌓으며 무슨 소원을 빌고 있을까요...?ㅎㅎ


[1박2일] 시청자 투어의 마지막 게스트 mc
김병만 탑을 정말 잘 쌓네요~

이수근 키보다 훨씬 높이 쌓은 돌탑~^^


[1박2일]시청자 투어의 마지막 게스트 mc
김병만은 이렇게 혼자 놀면서 팀원들이 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6시간동안이나 혼자서~^^ 



아하~ 여기 부산인데
마지막 시청자 투어를 어제 부산 기장에서 찍었다고 하는데
쩝쩝.....
가까이 있어도 내겐 너무 먼~~~ㅎㅎ

담주에 방송으로 재미있게 봐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