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스타사진

무한도전(무도).서해안 가요제 중간 MT 가는 날.

무한도전(무도):서해안 가요제 중간 MT 가는 날


무한도전(무도) 2011년 무한도전팀의 탄탄대로 가요제로 시작되고
전문 음악인들과 짝을 이루고~

지난주부터 서해안 가요제라 이름이 바뀌었나요...?
MC들의 삶을 얘기하면서 노래가사로 만들어 가는 과정들이 지나고~
이렇게 보니까 가사를 쓰고 노래가 만들어 지는 것이 참 어려운 것 같은데
좀 가깝게 느껴지네요
발표할 예정인가보다~
오늘은 중간 평가로 서해안 가요제로 MT 가는 날.

그곳에서 공연순서도 정하고~^^




무한도전(무도):유재석& 이적이  한팀  /  노홍철은 싸이랑~  /  정준하는 스위트


길은 바다와 합쳐서 바닷길이 탄생했네요~


무한도전(무도):
하하와 10cm (아메리카노~ 정말 중독성 있는 노래네요~^^)

박명수씨는 지드래곤과 짝을 이루고~


무한도전(무도):요즘 정형돈이 뜨는 시대인가요?ㅎㅎ   / 정형돈과 정재형씨


무한도전(무도):이번주꺼~ 다함께 떠나는 음악 MT   /   중간점검 그리고 공연순서를 정하고~


무한도전(무도):자~ 출바알~~   /   MT 장소가 너무 멋지네요~ 여기가 어딘가요?


무한도전(무도):짝 잃은 홍철이 오늘의 일일 mc로~
중간 점검으로 음악을 선보이는데 몇몇팀은 미끼 음악을 선보이고~
아주 준비성 많은 박명수와 지드래곤의 기죽이기~


무한도전(무도):참가순서가 정해졌네요~ 참관자들이 기피하는 1번.
가위바위보로 정했는데  정재형씨가 꼴찌를 했네요~ 그래서 1번.

참가번호 1번: 정형돈과 정재형
참가번호 2번: 박명수와 지드래곤


무한도전(무도):
참가번호 3번: 길과 바다 = 바닷길 부르기가 괜찮네요~

참가번호 4번: 하하와 10cm


무한도전(무도):
참가번호 5번: 정준하와 스위소로우

참가번호 6번: 유재석과 이적


무한도전(무도):
참가번호 7번: 노홍철과 싸이~

이렇게 공연순서를 정해지고~ 다음주가 기대가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