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연+풍경+사진

부산 팔도시장옆 수영지하철



부산 팔도시장옆 수영지하철에 예쁜 인형들과 질그릇들이


진열이 되어 있어 담아왔어요~^^

우리네의 토속적인 모습을 담아 놓았는데
바라만 봐도 웃음이 나지 않나요~?^^




 

엿장수 아저씨와 동네 꼬마들~ 배를 깔고 누운 꼬맹이들~


겨울에 동네 냇가나 펑펑 눈이 오고 난뒤 동네 마당에서 얼음이 얼어 썰매를 타던 모습과~


 

컥......우짜자고 이 꼬맹이들은 꺼꾸로 자릴 잡았나..........ㅋ


계란도 한꾸러미 잘 만들어놓았네요~


다기도 예쁘고, 양들도 예쁘고~ㅎㅎ


얘네들은 단지 뒤에서 뭐하나~~~~


 

개구리와 오리들이 주변에 가~~득하네요~~
동네꼬마들이 낚시을 던져놓고~
데이트도 하구~~



앙증맞은 다육이가 잘 어울리네요~
다육이들의 꽃들이 참 신기해요~^^



기와집 풍경
꼬맹이 하나는 마루에서 쉬를 하고 있고~



강태공이 낚시를 하다 익사를 했네요..............+.+
조그마한 물고기들이 와~앙 많타~~



다기도 참 정감이 가죠~ *^^*





어느 7월의 한 날 아이쇼핑을 하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