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교육+사건사고

대륙시리즈, (재미&엽기) 배신감 돋는 사진, 배신감

 

 

대륙시리즈, 재미와 엽기

 

(재미&엽기) 배신감 돋는 사진 ,배신감 
인터넷에 많이 올라와 있는 배신감 돋는사진을 모아봤어요 

 


(재미&엽기) 배신감 돋는 사진
 
코카콜라 직원이 펩시를 ㅎㅎㅎ


(재미&엽기) 배신감 돋는 사진
 
맥도날드의 로날드 아저씨가 버거킹에 왔어요 ㅎㅎ 


(재미&엽기) 배신감 돋는 사진
 
로날드 아저씨가 햄버거집을 순회하고계신가요??
 
kfc에서 뭔가를 사오신듯 ㅋㅋ
 


(재미&엽기) 배신감 돋는 사진
 
 삼성 하우젠에서 엘지 휘센에어컨을 사용하고 있나보네요 ㅎㅎ
 


 (재미&엽기) 배신감 돋는 사진
 
펩시에서 코카콜라 자판기를 내리고있는건지 올리고 있는건지

(재미&엽기) 배신감 돋는 사진
 
저 직원 조만간 짤릿듯ㅎㅎ


 

 (재미&엽기) 배신감 돋는 사진
 
너무 안타까운 사진중 하나 근데 박스는 다 코카콜라박스같네요~

 (재미&엽기) 배신감 돋는 사진
 
약수의 진정한 의미가 사라지는군요

(재미&엽기) 배신감 돋는 사진
 
롯데마트에서 이마트로

 (재미&엽기) 배신감 돋는 사진
 
수입인가?? 국내산인가?? 근데 바나나도 국내산이 있나요???


(재미&엽기) 배신감 돋는 사진
 
음.... 어떤맛인지 진짜 궁금하네....ㅋ


(재미&엽기) 배신감 돋는 사진
 
이름이랑 과가 매치가 안되는 선생님들 ㅋㅋ
 
 
 


 (재미&엽기) 배신감 돋는 사진
 
진짜로 안갚아서 구속되버린 사람이라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