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생활정보

[김치담기]1박2일의 김치로드~ 전라도 김치(홍시 겉절이)


김치로드⊙전북 완주 배추김치⊙1박2일 김치로드⊙전라도 홍시 겉절이 담기.
[김치담기]1박2일의 김치로드~ 전라도 김치(홍시 겉절이)

전북 완주에 전라도식 배추김치 로드를 1박2일 이승기가 당첨되었다.

원래 전라도 음식 맛있다고 소문은 나있지만
흠.... 정말 먹어본적이 없어서~*^^*

하지만 많은 도움이 되네요~^^ 

[1박2일 김치로드] 엄태웅, 이수근, 은지원, 김종민, 이승기


[1박2일 김치로드]가을이 깊어가고
또한 계절의 화려함이 한껏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네요~*^^*


[1박2일 김치로드]반시감이 탐스럽게 열려있네요~*^^*


[1박2일 김치로드: 이승기]붉게 익어가는 단풍잎


[1박2일 김치로드: 이승기] 설탕이 귀하던 시절 홍시로 겉절이를 담았다고 하네요~


[1박2일 김치로드: 이승기, 홍시겉절이] 배추, 홍시, 무, 파...



[1박2일 김치로드: 이승기, 홍시겉절이]홍시를 채에 곱게 갈아준다.


[1박2일 김치로드: 이승기, 홍시겉절이]액젓과 찹쌀풀, 고춧가루를 섞어~


[1박2일 김치로드: 이승기, 홍시겉절이]위의 갖은 재료와 함께 버무려 주면~


[1박2일 김치로드: 이승기, 홍시겉절이] 완성~~~!


[1박2일 김치로드: 이승기, 홍시겉절이] 20여분만에 뚝딱 만들어낸 홍시겉절이~


저도 겉절이는 무지 좋아하는데
맛있을 것 같아요~ 담에 기회되면 꼭 해먹어 볼려구요~*^^*